읍면동소식 > 포천도시공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읍면동소식
포천도시공사
포천도시공사, 설 명절 지역농산물 소비에 앞장 서
기사입력: 2024/02/07 [16:2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포천도시공사(사장 이상록)는 7일 포천시 관내 농산물 소비를 촉진시키고 농가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공사 임직원과 마홀수영장 이용 고객들이 함께 1사1촌 자매결연 농가의 사과를 구매하였다.

 

이번 사과 구매는 공사와 1사1촌 자매결연 농가인 영중면 성동리 청농원 에서 수확한 사과로, 공사 임직원과 마홀수영장 고객에게 구매 신청을 받아 사과 및 사과즙을 포함한 총 69박스, 2,265천원 상당의 품질과 맛이 좋은 포천사과를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했다.

 

 공사는 2023년 11월 영중면 성동리 마을회와 1사1촌 자매결연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연간 15,850천원 상당의 관내 농산물을 임직원 및 수영장 이용고객이 함께 구매하여 지역 농산물 소비 촉진에 앞장서고 있다.

 

 공사 관계자는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고객과 함께 동참하는 행사를 지속 운영하여 지역농가의 농산물 소비 촉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한편, 협약을 체결한 영중면 성동3리 마을회 및 자매결연 농가와 상생협력  관계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1/10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