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정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치
정치
<포천뉴스 2024 총선 예비후보 인터뷰> “국민의힘” 김용호 예비후보에게 듣는다
기사입력: 2024/01/22 [17:1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1. 예비후보만의 특화된 포천·가평 발전 방안은 무엇인가

 

기본적으로 가평과 포천 모두 지역 발전과 관련한 기초체력이 부족. 기업이 들어오고 싶어도 온갖 규제 때문에 못 들어옴. 그래서 수도권정비계획법을 비롯한 여러 관련 규제 법령을 개정해서 규제 혁파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싶습니다. 규제가 혁파되어야 가평과 포천의 발전을 위한 기초쳬력을 갖출 수 있음. 나아가 가평의 경우 서울에 깨끗한 물공급을 위해 규제받고 있는데, 실상 가평이 서울보다 수도요금이 비쌈(물론 공급망 차이에서 비롯되는 측면이 있음). 하지만 상식적으로는 받아들이기 어려움. 궁극적으로 서울의 물부담금 인상을 통해 가평의 재정 확충 노력이 필요합니다. 

 

2. 국민의 힘이 김기현 대표 사퇴 및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 체제로 급변하고 있는 가운데 공천을 받아야 포천·가평 발전을 위한 본선에 진출하게 되는데 공천전략은 무엇인가

 

한동훈 비대위원장이 언급했던 부분, ‘여의도 방언’, ‘함께 하면 길이된다’, ‘희생’, ‘혁신’ 등등을 살펴보면, 여의도 정치에 찌들지 않고, 민주당과 잘 싸울 수 있는 개혁적이고 혁신적인 인물을 원한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이러한 부분에 가장 적합한 인물이 본인이라는 점을 부각하고, 경선 준비에 최선을 다할 생각입니다.

 

3. 예비후보가 인정하는 자신의 성격 중 가장 강점으로 꼽는 것은

 

옳다는 확고한 신념이 있는 경우 희생하면서라도 행동할 수 있는 소신과 실천력, 그리고 끈기와 인내심, 기타 강강약약하는 것과 강한 자에게 비굴하게 아부하지 않는 것이 장점입니다.

 

4. 2024년을 맞이 해 포천·가평 시민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은

 

“안녕하십니까.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 김용호입니다. 먼저 2023년 한 해 정말 수고 많으셨고, 2024년 용의 기운을 듬뿍 받으시어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2024년은 국회의원 선거가 있습니다. 많은 후보들이 경쟁하고 있고, 모두가 다 지역 발전을 외치고 있습니다. 그러나 과거 선거 이후는 어땠습니까.

 

지금까지 먹튀하고 거짓말하는 정치인들에게 많이 실망하셨죠?그리고 국민의 평범한 언어와 눈높이가 아닌 그들만의 여의도 언어와 눈높이에 많이 짜증나셨죠?저 김용호는 낙천/낙선을 하더라도 우리 지역을 떠나지 않겠습니다. 늘 주민과 함께 하겠습니다.

 

저 김용호는 여의도의 언어와 눈높이를 국민의 평범한 언어와 눈높이에 맞추겠습니다. 주민들의 상식에 맞는 정치를 하겠습니다. 저 김용호는 국회의원의로서의 특권을 내려놓고, 헌법이 국민을 위해 국회의원에게 부여한 권한만을 열심히 행사하겠습니다. 여의도의 구태정치 때가 전혀 묻지 않은 저 김용호에게 힘을 보태주십시오.

 

저 김용호는 언제나 우리 지역에 머물며 주민 곁에서 한 사람의 시민으로서 제 역할 충실히 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법조인 유권자 24/01/25 [18:37]
법률 전문가로서 원내에 가서 꼭 약속 지켜주길 진심으로 바랍니다,응원 합니다. 수정 삭제
발전 방안부터 비전이 없다 에라이 24/01/28 [17:39]
수도요금 얘기가 가평 발전 비전에서 왜 나오는지 모르겠네 당신은 그냥 들어가시오. 그리고 다른 후보들끼리 경쟁하라 하시오. 그게 맞는거 같소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1/10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