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의회 > 시의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행정/의회
시의회
포천시의회, 의원간담의 날 개최
기사입력: 2022/01/12 [14:4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포천시의회는 11일 2층 의원회의실에서 박윤국 포천시장을 비롯한 관련 부서 관계자들과 의원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6군단 시유지 반환 관련 추진사항’, ‘포천시 국가보훈대상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 ‘동(洞)지역 보육교사 복리후생비 증액 지원’,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동절기 관광 행사 진행사항’ 등 4가지 안건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6군단 시유지 반환 관련 추진사항’에 대해서는 관련 부서로부터 추진현황을 보고받고 앞으로 추진계획과 문제점 및 대책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의장 직무대리 송상국 부의장은 “시와 시의회가 서로 소통하고 협력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성과를 얻어낼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천시의회는 1월 17일부터 27일까지 제162회 임시회를 열고 2022년도 주요업무 계획과 2021년도 행정사무감사 조치결과를 보고 받고 시정질문을 펼칠 계획이다.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태봉공원민자공원특례사업 원상복구하라. 태봉공원 22/01/12 [18:14] 수정 삭제
  누구 마음대로 (주) 주보담피앤피에 362억원씩 특혜를줬나? 처음에 보담피앤피에서 토지보상비 모두 부담하고 커뮤니케이션센타 완공후 기부채납 하기로 돼 있는데 누구 지시로 이렇게 퍼주었나? 즉시 회수조치하라. 또 726-4 시유지를 726-89로 분할하여 (주)보담피앤피에 왜 넘겨 주었나. 726-4시유지는 2005년 아파트 분양시 당시 시장이었던 박윤국 현시장이 태봉산과 연계한 녹지율30%의 보존형 주거타운으로 홍보를하고 분양하였든바 2,3,4단지 주민들이 이용해야될 녹지공간으로 부지 매입시 주민들 돈이 들어간 곳으로 어떤 이유로도 훼손해서는 안되는곳으로 공원 일몰제에서 국,공유지는 제외된 곳으로 원상 복구하여야 한다. 시장.시의원님들,보담피앤피 모두가 귀책의 사유가 될수 있슴을 명심 하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