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공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육/문화
공연
험멜코리아, 체육회에 축구공 기증
변석화 회장 "고향 체육발전 위해 기증"
기사입력: 2021/04/07 [16:1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7일 험멜 코리아(회장 변석화)는 포천 체육발전을 위해 포천시 체육회에 축구용품인 축구공을 기증하며 포천시 체육발전을 응원했다.

 

험멜 코리아 변석화 회장은 포천시 신북면 출신으로 현재 대학축구연맹 회장 6선을 하고 있으며 포천 체육인들을 위해 20여년간 소리소문 없이 물품 기증을 이어오고 있다.

 

이상만 포천시체육회 상근 부회장은 "포천에서 운동을 했다는 사람 중 험멜의 도움을 받지 않은 사람은 드물 것이다 며 변석화 회장님의 끝없는 지원이 포천의 체육을 발전 시켰다 며 항상 감사의 마음을 지니고 있다."고 밝혔다.

 

강명호 포천축구협회장은 "코로나19 감염증으로 시민 모두 침체 되어 있지만 각자 건강을 챙겨 코로나 위기를 이겨내야 하고 축구동호인들은 철저한 감염예방 수칙을 준수하며 동호회 활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풀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험멜 코리아의 축구공 물품 기증은 힘든시기에 축구인들에게 큰 위안이 된다 며 어려울 때 도움을 주시는 험멜코리아 변석화 회장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포천시 체육회는 험멜코리아의 물품 기증을 각 생활체육회에 골고루 배포 할 계획이다. 고정숙 기자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