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소식 > 기관/단체/협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읍면동소식
기관/단체/협회
포천시 여성단체협의회, 4월 월례회의 개최
기사입력: 2021/04/06 [11:1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포천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태민자)는 5일 시청 3층 대회의실에서 회원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4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월례회의에서는 왕성효 여성단체협의회 전임회장의 재직공로패 수여와 2021년 사업 및 활동계획에 대한 논의 등이 이뤄졌다.

 

태민자 회장은 “2020년은 코로나19로 활동에 대한 아쉬움이 크다. 올해는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여성관련 행사와 봉사활동을 적극 펼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윤국 시장은 “지난 3년간 여성단체협의회를 이끌어 오신 왕성효 전임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며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매 순간 최선을 다해준 여성단체협의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여성의 지위 향상과 권익증진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해 일상 속에서 체감하는 여성친화도시가 되도록 최선의 지원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여성단체협의회 포천시지회는 현재 11개 단체 1,70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여성기예경진대회, 어르신말벗친구 운영, 여성리더아카데미 사업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