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육/문화
교육
2020년 우리동네 학습공간 프로그램 운영
기사입력: 2020/11/20 [11:0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포천시는 오는 11월 23일부터 12월 15일까지 우리동네 학습공간 프로그램을 대면과 비대면 양방향으로 운영한다.

 

우리동네 학습공간은 학습모임 활동에 무료로 유휴공간을 연결 및 지원하고 공간을 활용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사업으로, 올해 4개의 대면 프로그램과 3개의 비대면 프로그램으로 나누어 진행한다.
 
대면 프로그램은 신중년 남성요리교실과 종이, 토탈공예 등 4개의 프로그램을, 온라인으로는 홈트레이닝(필라테스 등), 에어로빅과 줌바댄스, 메이크업 챌린지 등 3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며,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다.

 

프로그램 신청은 포천시청 교육지원과 평생교육팀(☎031-538-3390)으로 전화 혹은 포천시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https://edu.pocheon.go.kr)의 공지사항란에 게시되어 있는 신청서 양식을 작성 후 이메일(tpghj2018@korea.kr)로 신청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포천 시민들이 자신의 관심사에 맞는 다양한 종류의 프로그램을 접해 평생학습에 대한 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 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