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고장맛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내고장맛집
캘리포니아 피트니스 센터 이재청 대표
포천시민에게 최고의 시설로 건강을 드립니다
기사입력: 2020/09/11 [14:0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포천동에 위치한 캘리포니아 피트니스 센터는 포천시 14개 읍면동 체력단련 센터에서 생활체육지도자로 지내며 포천시민의 건강을 위해 피트니스 센터를 여는 게 꿈이었던 29세 청년 이재청 대표가 최고의 헬스 기구를 구비하여 오픈 한 곳이다.

 

이재청 대표는 “포천시민에게 생활체육을 보급하고 지역민 건강을 위해 헬스장 사업을 꼭 하고 싶었다 며 체력단련은 모든 연령대에게 필요한 운동으로 10대 성장기에 맞는 프로그램, 20대의 스마트폰으로 인한 거북목 체형 교정, 30대와 40대의 허리 강화 프로그램, 50대 갱년기 여성을 위한 우울증 극복과 다이어트로 자신감 회복 등 소도구를 이용한 트레이닝으로 즐겁게 운동 할 수 있는 체계적인 프로그램이 준비 되어 있다”고 밝혔다.

 

이어 “건강한 노년을 보내기 위해서 체력단련은 필수 이며 특히 포천에 남아 있는 젊은 연령층들이 건전한 취미를 갖고 에너지를 분출 할 곳이 필요한데 캘리포니아 피트니스가 다양한 연령대를 포용하여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는 장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캘리포니아 피트니스 센터는 이재청 대표의 신념인 식당은 음식이 맛이 있어야 하듯이 헬스장의 맛은 시설이라며 미국올림피아 보디빌딩 대회에 납품하는 기구를 구비 하고 시민들을 맞이하고 있다.

 

이재청 대표는 “건강하면 병원비가 필요 없듯이 코로나19도 건강하게 극복하기 위해서는 포천시민 모두 체력을 단련하여 건강한 포천을 거듭나길 바란다 며 코로나로 모두 힘든 시기를 겪고 있지만 건강하면 모두 이결 낼 수 있는 고난이다 며 포천시민 힘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캘리포니아 피트니스는 전문트레이너가 함께 하며 기구와 소도구를 병행하며 지치지 않게 초보자도 쉽게 적응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준비 해 놓고 있다. 고정숙 기자

 

캘리포니아 피트니스 문의전화 : 010-4549-5648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