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소식 > 읍면동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읍면동소식
읍면동
산정호수 휴일 모습
‘산정호수 빵 명장‘ 새로운 명소로 각광
기사입력: 2020/09/13 [20:2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13일 국민 관광지인 영북면 명성산 산정호수에 코로나19로 감염을 최소화하기 위해 야외를 찾는 관광객 들이 넘쳐나 지역경제활성화에 큰 기여를 하고 있어 지역민 및 상인들이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특히 지난주 11일 금요일 신규 오픈한 산정호수 빵 명장은 넓은 주차장과 가을햇살과 바람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넓은 야외가 있어 관광객들로부터 큰 각광을 받았다.

 

반려견 동반도 가능하며 아이들도 마음껏 뛰놀 수 있는 넓은 야외공간과 실내가 준비되어 있어 가족 모두 빵의 풍미를 즐길 수 있어 산정호수의 새로운 명소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오랜만에 햇살을 보는 관광객들은 호수에서 오리배와 모터 보트를 타기도 하며 리모델링 예정인 산정호수 가족호텔 인 낭만닥터 김사부 촬영지 돌담 병원 등을 둘러보고 산정호수 둘레길을 산책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산정호수를 방문한 시민 L모씨는 “5년 만에 산정호수를 방문했는데 넓은 야외에서 편하게 맛있는 빵을 먹을 수 있는 베이커리도 생기고 카페나 식당 에도 관광객이 북적이는 모습을 보니 코로나19 감염 걱정도 되지만 포천을 찾는 관광객이 많아 뿌듯하기도 하다고 밝혔다.

 

이어 케이블카도 생긴다고 들었는데 차질없이 생겼으면 좋겠다 며 가족호텔 건물이 흉물스러운데 잘 리모델링해서 숙박을 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고정숙 기자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