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소식 > 읍면동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읍면동소식
읍면동
가산면 “꿀포도 판매개시” 홍보
기사입력: 2020/09/10 [12:1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가산면 농촌지도자회(회장 이덕순)와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도겸)는 본격적인 포도 출하 시기에 맞춰 가산포도 판매 홍보에 팔을 걷고 나섰다.

 

두 단체는 올해 유난히 길었던 장마와 태풍으로 포도재배에 애쓴 농가들을 위해 가산면 주요도로변에 판매개시를 알리는 배너기를 달고, 포도나무 가로수길에 현수막을 설치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에 나선 것이다.

 

이덕순 농촌지도자 회장과 김도겸 주민자치위원장은 “포도농가들이 1년동안 맛있는 포도를 생산하기 위해 애지중지 정성을 쏟았는데, 본격적인 포도 판매 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었다. 많은 사람들이 가산꿀포도를 맛보러 찾아주길 바라는 마음에 시작하게 되었다”고 했으며,

 

이에 박경식 가산면장은 “예년에 없던 악천후로 인해 포도재배에 많은 우려와 걱정들이 있었는데 이렇게 두 단체가 적극적으로 판매 홍보를 도와줘 농가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 가산면에서도 꿀포도의 명성을 알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9월 한달간 본격적으로 판매되는 가산포도는 당도가 높고 품질이 우수해 일명 ”꿀포도“ 로 불리며, 군내면과 가산면을 잇는 포천로의 직거래장을 찾으면 농장에서 바로 수확한 싱싱한 포도를 맛볼 수 있다.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