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소식 > 읍면동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읍면동소식
읍면동
소흘읍 새마을회, 김장용 배추·무 모종심기‘구슬땀’
기사입력: 2020/08/24 [11:1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포천시 소흘읍새마을회(협의회장 이진형, 부녀회장 정만순)는 지난 22일 소흘읍 이동교리의 한 농경지에서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배추·무 모종심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진행된 모종심기는 소흘읍새마을회에서 매년 실시하는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위한 것으로, 이날 심은 배추 3천여 포기, 무 2천여 개를 수확해 올해 연말 김장을 담가 이웃돕기에 사용할 예정이다.

 

이진형 새마을지도자소흘읍협의회 회장은 “바쁘고 어려운 시기에도 이웃돕기를 위해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겨울철 김장나누기 행사에 사용할 배추를 잘 가꾸어 더 많은 이웃에게 맛있는 김치를 전달해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최기진 소흘읍장은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애써 주시는 이진형·정만순 회장님을 비롯한 소흘읍새마을회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풍성한 결실을 맺어 연말에 따스한 온정을 잘 전달할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모종심기 행사는 이웃사랑 실천의 일환으로 매년 진행되고 있으며 소흘읍새마을회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매주 방역활동을 실시하는 등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