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레저 > 레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레저
레저
와~포천에도 워터파크가 생겼다“페리아도 워터파크”
힘들게 멀리가지 말고 포천에서 즐기자
기사입력: 2020/07/28 [12:2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송우리 태봉로 교육문화센터 인근 포천최초 워터파크가 7월 29일 개장을 앞두고 있어 시민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페리아도 워터파크는 규모 29,900제곱미터로 200대 이상의 넓은 주차공간과 1500명 수용 가능한 수영장, 토랜트 리버 물놀이 시설, 물놀이 중 몸을 녹일 수 있는 온수탕과 온수 사용 가능한 화장실, 물속에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 바 등 최신 시설을 겸비한 포천 최고의 워터파크다.

 

특히 성인 8명이 사용가능한 방갈로가 준비 되어 있어 방문객이 준비한 음식을 마음껏 먹을 수 있으며 사과, 바이오 체리, 보리수, 자두, 쵸코페리 등 과실수 따기 체험장과 상추, 감자, 옥수수, 각종 쌈채소류가 심어져 있어 아이들과 직접 따서 즐길 수 있다.

 

포천시민 K씨는 “포천은 갈 만한 곳이 없다고 하는데 도심 가까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가 생겨 너무 좋다 며 아이들과 함께 농작물 따기 체험도 할 수 있고 가지고 온 음식도 마음껏 먹을 수 있다니 부담도 덜어져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시민 L씨는 “아이들과 함께 타 지역의 워터파크에 가면 음식 반입이 금지 되어 경제적인 부담이 너무 컸는데 페리아도는 음식 반입이 된다니 마음이 놓이고 코로나 위험에도 지역이라 안심이 된다.”고 밝혔다.

 

페리아도는 휴일이라는 뜻으로 지대가 높아 시원하며 포천시민 뿐 아니라 인근의 시민들이 휴일을 보낼 수 있는 최고의 워터파크다.

 

페리아도 워터파크 주소 :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태봉로 63번길 81(포천시 소흘읍 이동교리 193-15)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우와~포천에이런곳이..? 윰쓰 20/07/28 [23:06] 수정 삭제
  우와!!!얼른가보고싶어요~~~넘넘기대됩니당~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