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소식 > 읍면동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읍면동소식
읍면동
“두근두근 첫걸음, 희망찬 출발” 가산면 주민자치위원회가 첫 등교를 응원합니다.
기사입력: 2020/05/27 [11:5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가산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도겸)는 지난 5월 27일(수) 2020년 새학기 첫 등교를 하는 가산초등학교 학생들을 위해 응원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날 참석한 가산면 주민자치위원 10여명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입학 및 등교가 늦어진 가산초등학교 1, 2학년 50여명을 대상으로 KF마스크, 소독제, 비타민, 항균 마스크 케이스, 소독티슈를 담은 푸짐한 선물꾸러미를 등굣길에 전달하였다.

 

또한 입학식도 치르지 못하는 새내기 1학년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함과 동시에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두팔간격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손씻기, 기침예절 등 개인방역 수칙 또한 홍보하는 것을 잊지 않았다.  
 
김도겸 위원장은 “코로나19 감염으로 인해 등교개학에 대한 많은 우려가 있겠지만 철저한 방역과 개인수칙을 준수하여 하루빨리 학생들이 마음놓고 공부할 수 있는 안전한 교육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은 어른들의 당연한 몫”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날 행사에 참석한 박경식 가산면장은 “자식을 키워본 부모의 경험으로 첫 등굣길의 아이들은 새롭고 낯선 환경에 대한 막연한 기대와 불안감이 있을 것으로 안다.  특히 부모와 떨어져 새로운 환경에 대한 무서움과 두려움을 제일 많이 느낄 초등학교 1, 2학년생들에게 선물꾸러미와 응원의 이벤트를 준비해준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한다”고 전했다.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