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고문 > 기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고문
기고문
<포천시의회 의장 조용춘>
포천뉴스 창간 10주년 및 백서출간 기념축사
기사입력: 2020/05/22 [10:4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안녕하십니까, 포천시의회 의장 조용춘입니다.

 

포천뉴스의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더불어 포천을 대표하는 지역언론으로 시민의 눈과 귀를 대변하고 언론의 막중한 역할은 물론, 시대적 소명을 선도하는 포천뉴스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지방자치가 발전할수록 지역 언론의 역할은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정확하고 신속하게 정보를 전달하고 건전한 여론을 조성하며 다양한 공론의 장을 제공하는 언론의 역할이 막중해졌기 때문입니다.

 

포천뉴스가 신뢰받는 언론, 지역민과 소통하는 열린 언론이 되기 위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10년이란 세월을 꿋꿋하게 포천 시민과 함께 호흡하며 정론·직필의 자세로 성장해온 만큼 더욱 값진 창간 10주년이 아닐 수 없습니다.

 

앞으로도 포천뉴스가 올바른 언론의 역할과 정체성을 확고히 하고 건전한 언론으로, 지역의 구석구석을 열심히 발로 뛰어다니며 작고 귀중한 소식과 아름다운 이야기를 빠짐없이 전해 줄 것을 믿고 있습니다.

 

끝으로, 포천 발전을 위해 기울여온 노력으로 시민으로부터 많은 사랑과 신뢰를 받아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건강한 비판과 공정 보도, 알찬 정보 전달을 통해 바른 언론으로 성장해 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포천시민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시는 포천뉴스 가족 여러분께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포천시의회 의장 조용춘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