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제 > 기업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업/경제
기업
㈜지앤시텍, (재)포천시교육재단에 장학 기금 기탁
기사입력: 2020/05/19 [12:2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지앤시텍(대표 김지홍)는 지난 18일 포천 지역 교육 발전에 기여하고자 (재)포천시교육재단에 5백만 원의 장학 기금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 참여한 ㈜지앤시텍 김지홍 대표는 “포천에서 기업체를 운영하면서 조금이나마 지역 사회에 환원하고자 기탁하게 됐다.”라며 “우리 지역 학생들이 어려운 시기를 잘 이겨내고 훌륭하게 성장하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포천시교육재단 박윤국 이사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타인을 배려하고 이타심을 가지신 많은 분들께서 우리 포천시교육재단과 포천시로 기부금을 보내주시고 계신다.”라며 “이렇게 통 큰 결정을 해 주신 것에 대하여 깊이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소중한 장학 기금은 포천의 미래 주역들에게 골고루 혜택이 돌아가도록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재)포천시교육재단은 매년 상반기에는 대학생과 향토인재 그리고 초·중학생 분야를, 하반기에는 고등학생 및 우수 교원 분야를 매년 2회에 걸쳐 약 460명(약 3억8천만원)에게 장학금을 지급할 계획이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학생들의 등교가 연기됨에 따라 상반기에는 대학생, 향토인재만을 선발하고 하반기에는 초·중학생, 고등학생, 우수 교원을 선발할 계획이다. 또한, 장학금 지원 사업 이외 시민 제안 교육지원사업 등 3개 사업은 하반기에 추진할 계획이다.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