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정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치
정치
고조흥·박종희·장병윤·차상구·최춘식·허청회
자유한국당 공천 최종 6명 접수
기사입력: 2020/02/06 [10:5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천뉴스

 

자유한국당 중앙당에서 130일부터 접수를 받은 국회의원 공천신청이 25일로 마감됐고, 포천가평 지역구에서는 최종 6명의 후보가 공천신청서를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포천뉴스가 확인한 바에 의하면 포천가평 지역구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공천신청서를 제출한 후보는 2일에 최춘식 1, 3일에 박종희 허청회 2, 최종 마감일인 5일에 고조흥 차상구 장병윤 3명의 후보가 접수를 마쳤다.

 

마지막으로 공천신청서 접수를 마친 장병윤 후보는 일동초, 일동중, 금오공고를 졸업했고 제20대 총선에 출마한 경력이 있다. ()법무법인() 강남 변호사(미국)이며 전 새누리당 박근혜 대통령후보 특보를 지냈다.

 

자유한국당 공천심사위원회는 신청서 접수를 마친 6명 후보의 서류심사를 통해 우선 1차로 한두 명이나 두세 명을 컷오프 시킨 뒤, 나머지 인원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2차 공천심사를 할 계획이다.

 

자유한국당은 현재 공천심사와 함께 보수 통합신당 출범 준비로 바쁘게 돌아가고 있는데, 공천 일정도 이에 맞물려 돌아갈 공산이 크다. 그래서 공천 확정은 아무리 빨라도 2월말이나 3월초쯤 되어야만 최종 윤곽이 드러날 것으로 예견된다. 김승태 기자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신선한 인물 스카이 20/02/06 [11:29] 수정 삭제
  오~ 전 개인적으로 허청회님을 응원하고싶습니다. 젊고 유능하고 앞으로 기대됩니다
스카이님에 한표 그렇지 20/02/09 [00:01] 수정 삭제
  똑똑하고 젊은 후보자 허청회 굿!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