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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
시민만족 위한 차량등록민원실
기사입력: 2010/09/13 [13:36] 최종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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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포천시(시장 서장원)에서는 차량등록민원실의 환경개선과 민원친절교육을 9월부터 실시해 민원인이 방문시 이용하기 편리한 시설을 제공하고 가족처럼 따뜻하게 맞이하는 민원을 처리하고 있다.
 
 포천시 교통행정과는 민원인이 보다 편리하게 민원을 볼 수 있도록 건물 외부에 안내판 2개를 설치함은 물론 민원실의 창구가 이원화됐던 ONE-STOP 통합민원창구로 개편하고 순번대기표를 설치해 민원인의 편의를 한층 더 편리하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매일 아침 10분간 인사법, 민원인 응대법, 전화예절 등「민원친절 교육」을 실시하고 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친절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지며 친절서비스를 생활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차량등록팀 관계자는 "모든 민원인을 가족처럼 모실 수 있도록 최상의 친절서비스를 민원인에게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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