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제 > 포천상공회의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업/경제
포천상공회의소
포천상공회의소와 사랑의열매가 함께하는 따뜻한 설명절 나기 지원사업
외국인이주노동자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이불 지원
기사입력: 2020/01/28 [11:1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경기북부 사랑의열매(회장 이순선)는 23일 14시 포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외국인이주노동자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겨울이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 날 오후 포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정지원센터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이민형 포천상공회의소 회장을 대신해 한희준 수석부회장, 김경희 경기북부 사랑의열매 본부장, 김민영 포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포천상공회의소는 설명절 지원사업으로 포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통해 외국인노동자 가정 대상 겨울나기 이불 106채 지원하며 탈북민들 대상으로 설명절 상품권을 지원한다.

 

포천상공회의소 28개 회원사는 4,340만원 성금 모아 포천시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사업들에 지원 할 예정으로 이불지원은 그 첫 사업이며 향후 계속해서 사회공헌 펼칠 예정이다.


※ 참여회원사 : 경기아스콘, 비앤비,  ㈜하도 FNC, 한신단열, 움트리, 영진산업, 롯데리아포천점, ㈜삼우건축사, ㈜에스엠, 경선섬유, 동성사, 동진섬유, 소프랜드, ㈜성주음향, 소프랜드, 에취캣, ㈜우정식품, 지영정보통신(주), 효천푸드, (주)대성텍스코, 삼도전기, 세무법인다올포천지점, 신태광, 조화종합건설, 주식회사네오퍼스, 통명석재주식회사, 풍산그라비아, 태인아스콘(주), 인터내셔날 플내프케이블

 

한희준 포천상공회의소 수석부회장은 “회원사들이 어려운 여건 중에도 나눔 참여에 관심을 갖고, 이렇게 선뜻 나눔에 참여해 준 것에 깊이 감사하다”며 “나눔 실천으로 기업의 가치를 높이고 기업이 한 단계 더 성장하는 발판이 될 것으로 믿는다” 고 말했다.

 

김경희 경기북부 사랑의열매 본부장은 “포천상공회의소 회원사의 이웃사랑으로 관내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