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정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치
정치
포천·가평 국회의원 예비후보 6명 등록
8일까지 이철휘·이명원·박종희·원승헌·최춘식·최호열 후보 출마 밝혀
기사입력: 2020/01/08 [10:2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왼쪽부터 더불어민주당 이철휘, 자유한국당 박종희, 민중당 이명원, 국가혁명배당금당 원승헌, 자유한국당 최춘식, 더불어민주당 최호열

 

포천시 선거관리위원회에 제21대 포천·가평 국회의원 예비후보로 등록한 사람은 더불어민주당 이철휘, 자유한국당 박종희, 민중당 이명원, 국가혁명배당금당 원승헌, 자유한국당 최춘식, 더불어민주당 최호열 등 모두 6명인 것으로 알려졌다.

 

선관위는 작년 12월 17일부터 예비후보 등록을 받기 시작했는데 등록 첫날 이철휘 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장과 민중당 이명원 후보가 등록 절차를 마쳤다.

 

자유한국당 박종희 전 의원은 12월 24일, 그리고 어제 1월 7일에는 국가혁명배당금당 원승헌 후보가 등록했다.

 

이와 함께 자유한국당 최춘식 후보는 오늘(8일) 오후 2시 예비후보 등록을 하고 오후 3시에는 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는다. 또 더불어민주당 최호열 후보는 오후 5시에 선관위에 예비후보 등록을 하겠다고 밝혔다.

 

지금까지 포천·가평 국회의원 선거에 출사표를 던진 사람은 현재까지 모두 6명이고, 앞으로도 예비후보 등록하겠다는 사람들은 계속 나올 전망이다.

 

이로써 8일까지 포천선관위에 등록한 예비후보는 더불어민주당 2명, 자유한국당 2명, 민중당과 국가혁명배당금당에서 각각 1명씩이다. 예비후보자 등록 기간 마감일은 3월 25일까지다. 김승태 기자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