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고문 > 기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고문
기고문
<기고문>
범죄 피의자는 장관이 되고 나라의 진짜 영웅은 푸대접 하는 나라
이것이 문재인정권이 추구하는 대한민국입니까?
기사입력: 2019/09/17 [12:0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국가보훈처가 지난 2015년 북한의 목함지뢰로 인해서 두 다리를 잃은 하재헌 중사에 대해서 전상이 아닌 공상 판정을 내렸다고 합니다. 하중사가 적과의 교전이나 이에 준하는 작전시에 입은 상해가 아니라 교육이나 훈련 중에 상해를 입었다고 해석한 것입니다.

 

도대체 국가보훈처는 나라의 영웅을 이렇게 푸대접해도 되는 겁니까? 보훈처는 국가유공자법에 관련 규정에 없다는 입장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군 인사법 시행령 전상자 분류기준(제60조 23)에는 적이 설치한 위험물에 의하여 상이를 입거나 적이 설치한 위험물 제거 작업 중 상이를 입은 사람이라고 정확하게 명시하고 있습니다.

 

국가보훈처는 목함지뢰가 북한이 설치한 위험물이 아니라고 판단하고 싶은거 아닙니까. 국가보훈처는 결국 북한 김정은의 눈치를 보려니까 나라의 영웅을 이렇게 푸대접하게 된거 아닙니까?

 

각종 특혜와 특권, 편법과 탈법을 저지른 범죄 피의자는 버젓이 나라의 법무장관이 되는 나라, 적이 설치해 놓은 지뢰에 두 다리를 잃은 애국 청년이 무시되는 나라, 이것이 진정 문정권이 추구하는 사람이 먼저인 세상입니까? 이것이 진정 문정권이 바라는 대한민국입니까?

 

국가보훈처가 이토록 나라의 영웅을 무시하는 북한 눈치보기 기관으로 전락한다면 즉시 해체되는 것이 맞습니다.

 

국가보훈처장은 국민 앞에 사죄하고 즉각 물러나기 바랍니다.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김영우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참답답한놈 무슨말인지 19/09/17 [12:49] 수정 삭제
  야 이무식한3선의원 누구때문에문재인정권이왔냐 이돌대가리야 너가 아니김무성 김성태 등 박근혜정부 뒤통까서 빨갱이들이판치는세상되쟌 아 이재와서왜 또4선이라도생각하는것은아니겠지 포천은30년 뒤로후테 된거야 너때문에 어져면지금까지두 고향선후배에게 잘못했다 아니면죄송 함니다 하면혓밭닥에물집생기냐 정신차리고정치공부나다시혀 ?
포천시 정치인중에서 포천송우2 사업에 대하여 유일하게 시민의 편인 포천송우2 19/09/17 [17:38] 수정 삭제
  포천시 정치인 시의원 도의원 그 누구도 포천송우2 사업에 대하여 구체적인 의견을 말하지 않는다. 수용당하는 포천시민들을 외면하는 포천시 정치인들 김영우 의원만이 토지수용시 양도세 면제라는 법안을 제출하였다. 김의원님은 위 법안을 통과시켜주시길 바랍니다
?미 에라이 19/09/17 [20:25] 수정 삭제
  박그네 탄핵을 주장하더니 사람이 그 누구였지?대통령만 탄핵하는 사람인가? ㅋ
함께 해요 우리~ 투게더 19/09/18 [11:59] 수정 삭제
  삭발 안하세요? 기대할께요^^
잠이나 자라 얼빠이 19/09/19 [03:08] 수정 삭제
  탄핵 들먹이는거보니 더불이군. 얼빠진 놈.
그냥 그 입 다물고 잠이나 자.
딱보니 더불당 같은데 너무 티난다.

시민 19/09/19 [08:12] 수정 삭제
  지들손으로 끌어내려 놓고 남탓하는 자학당 !!
포천시민 경제안보 19/09/23 [23:58] 수정 삭제
  경제, 안보, 외교 현정권에 우호적 보도를 내보내지만 실상 먹고살기 힘든건 사실입니다. 지역구 굳건하게 챙겨주시고 꼭 승리하시길 빌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