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소식 > 읍면동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읍면동소식
읍면동
제1회 가산면 민속경기대회 개최 윷놀이 등 민속경기 펼쳐, 최종 우승 우금리 차지
기사입력: 2019/08/09 [16:3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대한노인회 포천시지회 가산면분회(회장 이용근)는 지난 9일 가산면 체육문화센터에서 노인회 선수단 및 임원진과 각급 기관단체장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가산면 민속경기대회’를 개최했다.

 

경기운영은 4개의 민속경기(한궁, 제기차기, 팽이치기, 윷놀이)를 8개 법정리(마산리, 감암리, 방축리, 가산리, 정교리, 금현리, 우금리, 마전리)별 대항으로 펼쳐 각 종목별 우승은 우금리(한궁), 가산리(제기차기), 우금리(팽이치기), 방축리(윷놀이)가 차지했으며, 최종 우승은 우금리가 차지해 제1회 우승기를 받았다.

 

이날 대회에 참석한 박윤국 포천시장은 “제1회 가산면 민속경기대회가 열린 것을 축하하며, 멋진 경기를 펼치시는 선수단과 가산면 어르신들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이 대회를 주관한 이용근 가산면분회장은 “제1회 가산면 민속 경기대회를 성공리에 개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가산면 기관․단체의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가산면 노인회는 노인들의 건강과 화합, 가산면 발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박경식 가산면장은 “처음으로 어르신이 주관하는 민속경기대회에 가산면의 모든 기관단체들이 한마음으로 도와주시는 모습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르신들과 사람들이 행복한 가산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다짐하였다.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