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공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육/문화
공연
스크린으로 즐기는 한 여름밤의 무료 공연 불멸의 모험극 '보물섬'상영
기사입력: 2019/08/06 [10:1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포천반월아트홀은 오는 20일 스크린으로 즐기는 공연, SAC on Screen(싹 온 스크린) 연극 ‘보물섬’을 대극장에서 무료 상영한다.

 

SAC on Screen은 예술의전당 우수공연을 지역 간 문화격차를 해소하고 많은 시민이 우수한 예술콘텐츠를 향유할 수 있도록 추진된 공익사업으로 대형스크린을 통해 관람 할 수 있는 공연이다.

 

이번에 상영되는 연극 ‘보물섬’은 ‘지킬박사와 하이드’로 잘 알려진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소설 ‘보물섬’을 바탕으로 교훈이 목적이 아닌 재미를 위해 쓰인 이야기로 짐 호킨스라는 소년이 겪는 모험의 여정을 짜릿하고 흥미롭게 풀어냈다.

 

모험의 역동성과 긴박감을 고조시켜줄 배우들의 현란한 움직임과 심장을 파고드는 음악은 극장을 섬으로, 때론 바다 위를 떠도는 배로 변하면서 모험의 세계로 빠지게 만드는 완벽함 그 자체가 된다.

 

오랜시간 대중들의 사랑을 받으며 ‘죽기 전에 꼭 읽어야 할 책 1001권’에 선정되기도 한 소설 ‘보물섬’의 보물같은 이야기들을 연극을 통하여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기발한 상상력과 심장을 전율케 하는 로큰롤이 만나 아이, 어른, 어른이 모두가 즐길 수 있게 꿈과 모험이 가득한 환상의 세계로 안내한다.

 

여름방학을 맞이한 학생들과 가족들이 문화 여가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준비한 반월아트홀에서는 SAC on Screen 연극 ‘보물섬’을 관람하는 내내 한 여름밤의 더위를 잊게 해주는 시원함을 함께 선사하게 된다.

 

관람은 상영 당일 선착순 입장이며, 공연 관람 등 기타문의는 반월아트홀(031-540-6213 ~ 4)로 하면 된다.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