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제 > 조합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업/경제
조합
포천시산림조합 2018년 신설임도평가에서 우수평가 받아
기사입력: 2019/08/05 [11:4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포천시산림조합이 2018년도에 시공한 창수면 오가리와 고소성리 간선임도가 2019년도 경기도 임도평가에서 우수평가를 받았다.

 

이번 평가는 ‘19.05.27 ~ 06.28’까지 약 한달간 실시되었으며 대상지로는 산림환경연구소와 용인시 등 8개 시ㆍ군이 시공한 사업대상지를 중심으로 평가가 이루어 졌다.

 

주요 평가항목으로는 임도노선의 적정성 및 활용성, 절토ㆍ성토사면ㆍ노면의 안정성 및 사면녹화 상태, 배수시설의 적정성과 임도주변의 정리상태 등을 평가하였다.

 

2018년도에 포천시산림조합이 시공한 창수면 오가리와 고소성리 간선임도는 기존 임도에서 각 1km씩 연장 신설되었으며 총구간 6.58km로 산림사업의 활용가능성이 높아졌고 사면과 노면이 안정되어 임도의 기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여 이번평가에서 우수평가를 받았다.

 

한편, 남궁종 조합장은 산림조합이 시공한 임도가 3년 연속 우수사업지로 평가된 바탕에는 탁월한 기술력과 성실시공을 기반으로 한 지속적인 품질향상에 있다며 앞으로도 산림조합의 명성에 맞게 우수 시공하여 “산림조합이 임도사업도 참 잘해요” 라는 모범사례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했다.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