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제 > 기업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업/경제
기업
포천시, 관내 중소기업‘㈜린제이앤코스’를 알리다!
기사입력: 2019/08/02 [11:2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포천시는 지난 1일 본관 3층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8월 월례조회를 통해 ㈜린제이앤코스를 소개했다고 밝혔다.

 

㈜린제이앤코스는 포천시 화현면에 소재한 화장품 제조 기업으로 마스크팩, 헤어팩 등이 주생산품이다. 2009년 오픈마켓 시장을 등록하고, 자사 인터넷 쇼핑몰 ‘린제이샵’ 오픈, GS샵, CJ몰, 농심 메가마트, 대구 현대백화점, 이마트, 홈&쇼핑, 올리브영, 왓슨스 및 드럭스토어에 입점했다. 체계적인 온·온프라인 판매망 구축은 물론, 미국, 캐나다, 프랑스, 러시아, 브라질, 중국, 베트남 등 40개 이상 국가에 수출하고 있다.

 

㈜린제이앤코스는 좋은 품질의 제품개발을 위해 생산부, 관리부, 품질관리부, 특수제품연구실, 제품평가실 등 독립된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전문성 강화, 꾸준한 제품연구 및 관리를 통해 2013년 중소기업진흥공단 HIT500 선정, 2015년 올리브영 마스크팩 판매 2위 달성, 2016년 경기도 수출프론티어 기업 선정, 2017년 국제 뷰티엑스포 에디터 초이스 수상(500개 이상 업체 중 8개 기업 선정) 등 다수의 상을 수상했다.

 

㈜린제이앤코스 유희숙 대표는 “어려웠던 시절, 포천시와 포천상공회의소에서 지원하는 국내·외 전시회 참가, 해외시장개척단 해외 진출이 큰 도움이었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어 “최저임금 및 원자재 가격 상승에 따라 현재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과거 어려운 시절을 이겨낸 만큼 이번 위기도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으리라 믿는다.”고 자신감도 내비쳤다.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