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제 > 부동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업/경제
부동산
용정산업단지 미들상가 준공
최적 입지에 저렴한 임대료로 분양 날개달 듯
기사입력: 2019/05/17 [11:0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포천 용정산업단지 내 유일의 복합 상업시설인 ‘미들 상가타운’이 16일 준공을 마쳤다. ‘미들상가 타운’은 지난 1월 전철 7호선 연장 확정으로 인기가 급상승 중인 가운데 준공을 마쳐 잔여 상가 분양에 날개를 달 것으로 보인다.

 

‘미들상가타운’은 용정산업단지 유일의 복합 상업시설로 용정 산업지구의 최중심에 위치해 포천시유일의 항아리 상권을 형성하고 있어 높은 관심을 받았다. 미들상가타운은 지난 1월 29일 ‘전철 7호선 옥정~포천’ 연장사업이 예비타당성 면제가 확정되면서 폭발적 인기로 높은 분양률을 보였다.

 

포천시 군내면 용정리 477번지 일원에 준공을 마친 ‘미들상가타운’은 지상 1층(층고 7m)으로 넓은 주차공간(200면)에 탄탄한 배후 수요와 잠재 수요가 풍부한 데다 전철 7호선 연장사업 확정으로 역세권 입지라는 호조건이 더해졌다.

 

미들상가타운 인근 입주 완료된 포천시 포애뜰(342세대), 현대아이파크(959세대) 등과 우방 아이유쉘(981세대 예정), 현대힐스테이트(437세대 예정), 오피스텔(506세대 예정)이 인접해 있다. 세종~포천 고속도로 포천 나들목과 요금소에 더해 전철 역세권이 가시화 되고 있어 경기 북부 최고의 상권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미들상가타운’은 ‘뚜레쥬르’, ‘이차돌 차돌박이 전문점’ 등 대형 프렌차이즈 입점이 확정 되어 포천의 랜드마크로 부상, 경기북부 최고의 상권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특히 계약 면적과 전용 면적이 동일해 100%의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여기에 상가 당 약 6㎡(약 2평)의 테라스 공간을 무상 사용할 수 있다. 

 

분양문의 대표전화:1833-5231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