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정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치
정치
더불어민주당 당원단합대회 성료
기사입력: 2019/05/11 [16:4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천뉴스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더불어민주당 포천시가평군 지역위원회(위원장 이철휘)는 11일 군내면 토일농원에서 단합대회를 개최했다.

 

단합대회에는 김경협 도당위원장(부천시 원미갑 국회의원)과 정성호 양주시 국회의원, 박윤국 시장 등 당원 250여명이 참여했다. 행사장에는 가평군에서 버스 2대의 당원들이 참가하는 등 당초 예약인원 200여명을 넘는 당원들이 참가해 등록시간이 길어지기도 했다.

 

이철휘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선거 승리의 공을 대통령과 당원들에게 돌리며 내년 4월의 총선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도 당원모두가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에 당원들은 큰 박수로 선전을 다짐했다.

 

축사에 나선 정성호 국회의원은 이철휘 위원장의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높게 평가하고 이대로만 노력한다면 필히 당선될 며 마지막까지 선전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경협 도당위원장은 포천시와 가평군의 발전을 위해서는 남북 간의 평화무드와 경협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자신의 이름인 ‘경협’을 강조해 당원들의 웃음을 이끌었다. 경기도당에서 봤을 때 포천가평 지역이 최근 당원증가 및 각종지표가 크게 상승하고 있어 큰 기대를 갖고 있다고 밝히고 당원들의 선전을 기원했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7호선 유치과정에 정성호 의원의 노력이 컸었다며 감사 뜻을 전해 당원들이 큰 박수로 고마움을 전했다. 더불어 이철휘 위원장의 노력이 지역 곳곳에 전해지고 있어, 그 어느 때 보다 당선가능성이 크다며, 끝까지 노력을 해줄 것을 당원들에게 부탁했다.

 

당원들은 장진영 봉사단장과 개그맨 최승환 등의 사회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당원들은 포천 가평지역에서 더불어민주당이 이렇게 활력이 넘쳤던 적이 없었다며 당원들이 고무되고 있으니 총선승리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당의 분위기를 전했다.

 

더불어민주당은 최근 여론조사를 통해 당지지도와 관계없이 이철휘 위원장의 당선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고 판단하고 지역활동을 보다 강화하고 있다.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어이 장군님? 가관이다 19/05/11 [18:45] 수정 삭제
  요즘은 포천시 의회에 출정 안허시나? 의장이나 시장 헌테 예기해서 책걸상 달라카지 왜? 의원 나리들 잘들혀슈... 살다살다 지역위원장이 의희에 자리잡고 앉아 있다는 예긴 듣도 보도 못 했다. 짱군님 퐈이팅~!
해단식 더불어발사체당 19/05/11 [21:25] 수정 삭제
  해단식다운 모임이네. 공천 못 받기전에 미리 해단식 했으니 미련은 없겠다. ㅋ
모자란것들! 자유해체당 19/05/11 [23:34] 수정 삭제
  하는짓들이 헐뜯는것밖에 할줄모르는구나
도낀 개낀 영북면 주민 19/05/12 [09:47] 수정 삭제
  장진영 와 멋지다 새두리당 공천 못받아 김영우 의원 쌍욕을하다 무소속 출마하던이 이젠 민주당원 와 정말멋지다 태극기 집회장에서 대극기 양손에들고 박근혜 무죄 외치던 모습이 선하요 참말로 나는 양문강모 섬유회사유모 철도 모라나 요즘 체육회모라나 만 대표인물인줄 알았던이 영북에도 인물이 있네요 ?????
해단식이래ㅋㅋㅋ ㅋㅋㅋ 19/05/14 [07:12] 수정 삭제
  딱 맞는 표현이구만ㅋㅋㅋ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