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소식 > 포천시설관리공단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읍면동소식
포천시설관리공단
반월아트홀 이장희 콘서트 ‘나 그대에게’ 티켓 오픈
기사입력: 2019/04/15 [10:4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유한기) 반월아트홀에서는 자연이 소생함에 따라 어딘가 떠나고 싶어지는 오는 5월 기획공연으로 ‘이장희 콘서트 – 나 그대에게’를 준비하며 8일부터 티켓 예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 포크의 전설, 싱어송라이터들의 영원한 우상 이장희. 그는 ‘쎄시봉’으로 더 많이 알려져 있다.

 

영화 '쎄시봉'에서 남주인공이 여주인공에게 불러준 노래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는 70년대 포크계에 새 바람을 불러온 이장희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이다.

 

‘그건 너’ 등 수많은 히트곡들 속에 '그 애와 나랑은'. '불꺼진 창'의 노랫말은 눈앞에 펼쳐지는 영화의 한 장면처럼 생생하고, '안녕', '나는 누구인가'에서의 목소리는 눈물을 삼키며 토해내는 듯 절절하다.

 

그는 '사랑과 평화'의 '한동안 뜸했었지', '장미', 김완선의 '이젠 잊기로 해요' 등을 만들었고, 김현식, 김수철 등 음악성이 뛰어난 스타들을 발굴하기도 했듯이 이장희 노래에 감명한 많은 후배 아티스트들이 그의 뒤를 따라 노래의 길을 걸었다.

 

이장희는 가수이자 작사, 작곡가로서는 물론 제작자로서도 노래에 대한 뛰어난 안목을 유감없이 보여주었던 것이다.

 

이번 반월아트홀 공연에서는 대표곡인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그건 너', '자정이 훨씬 넘었네', '한잔의 추억' 등을 비롯한 그의 주옥같은 명곡들을 들려주게 된다.

 

포크송으로 가요계를 뜨겁게 달구며 젊은이들의 마음을 흔들었던 이장희  노래하는 자유인 이장희가 부르는 모두의 노래

 

포천반월아트홀 이장희 콘서트 <나 그대에게>는 다음달 5월 17일에 대극장에서 포천시민에게 감동을 주는 멋진 공연으로 화려하게 펼쳐지게 될 것이다.

 

티켓 예매 및 공연관련 문의는 반월아트홀(www.bwart.net) 031-540-6213~4로 하면 된다.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