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제 > 기업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업/경제
기업
포천 푸드뱅크 식품기탁 후원 업체 소문난 식품, 푸드뱅크 이용자들과 이동푸드마켓 이용자들에게 식품 전달
기사입력: 2019/03/13 [16:1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소문난식품(대표자 김오태)에서 포천 푸드뱅크(센터장 김두승)에게 기부식품을 전달하였다. 이 기부식품은 포천시 지역에 거주하는 푸드뱅크 이용자(230명)과 이동푸드마켓 이용자(480명)에게 전달하겠습니다.

 

소문난식품(대표자 김오태)은 포천 푸드뱅크(센터장 김두승)와 MOU(식품기탁 후원 참여 협햑)를 체결하여 정기적으로 식품을 기부해주고 있다. 이번 소문난식품(대표자 김오태)에서 신세품으로 개발한 미새미만두와 기존에 생산하고 있는 만두를 포천시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기부해주었다. 

 

이번 소문난식품(대표자 김오태)에서 개발한 미새미 만두는 요즘 문제가 많은 미세먼지에 탁월한 원료로 만든 만두이다. 미세먼지를 피할수 없기에 음식으로 미세먼지 해독을 해야하는데,  미나리, 브로콜리, 마늘, 미역, 녹차분말을 첨가하여 독소, 중금속 등을 배출하는데 탁월하다.

 

포천 푸드뱅크는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기 위해 후원해 주시는 분들이 있어 마음 속 온도가 올라간 것처럼 느껴진다. 날마다 이런 나눔과 관심들이 지속되고 활성화 되어 우리 지역에서 물질적으로나 정서적으로 소외되는 분들이 한분도 없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포천 푸드뱅크는 각종 생활상의 위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들의 식자재나 생활용품을 지원하는 기관이다. 후원 및 자원봉사 함께하길 희망하는 분은 포천 푸드뱅크 (031)535-1376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