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제 > 조합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업/경제
조합
김재원 소흘농협 조합장후보 입장발표문
기사입력: 2019/03/12 [13:1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소흘농협 조합장 후보 김재원이 조합원에게 말씀드립니다.

 

조합원 여러분

 

저는 32년 근 평생을 농협인으로 자부심을 갖고 살아왔습니다. 그리고 농협과 조합원을 위한 결심으로 조합장 선거에 나섰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저의 결심은 한 번도 흔들리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최근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담은 일부 보도를 인용하여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자들이 있습니다.

 

그들이 나르는 선거법 관련 보도는 저 김재원과는 연관이 전혀 없는 사건입니다. 따라서 저의 선거결과와는 아무런 연관이 없는 일입니다.

 

저와는 무관한 사건을 저와 애써 관련지으며 악의적으로 사실을 왜곡해 보도하고 이를 퍼 나르는 것은 분명한 선거법위반입니다.

 

저는 후보이기 전에 조합원이고 조합원이기 전에 이웃입니다. 따라서 묵인하고 감수하려 하였지만 불의가 지나쳐 묵과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렀습니다. 불법선거를 통해 저의 인격을 모독하는 자들에게 엄중한 책임을 물을 것을 분명하게 밝힙니다.

 

조합원 여러분! 조합원 여러분께서는 제가 어떻게 살아왔는지 보셨고, 제가 어떤 사람인지 알고 계십니다. 저는 앞으로도 조합원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을 분명히 약속드립니다. 

 

또한 이번 선거에 저를 지지해 주시는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결단코 실망시켜드리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3월 12일 김재원 올림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