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육/문화
교육
선단초 겨울방학 드림캠프 '자신 있게 새 학년을'
기사입력: 2019/01/28 [14:3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교육장 성수용) 선단초등학교(교장 노경옥)는 1월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겨울방학 선단드림캠프」를 실시했다.

 

이번 선단드림캠프는 ‘자신 있게 새 학년을!’ 이라는 주제로 영어, 독서, 체육이 통합된 프로그램으로 운영하였고, 2, 3, 4, 5학년 총 58명의 학생들이 참여했다.

 

영어활동은 학년별 수준에 맞추어 알파벳 익히기부터 파닉스, 문법 등의 교재 1권을 마스터 하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독서활동은 ‘이야기를 팝니다’ 라는 책을 읽고, 모둠별로 큐브 게임을 통해 이야기를 만들어 보는 활동을 했다.

 

또한 2019년 1학년이 될 신입생 동생들을 위해 낱말카드를 만들어 전시 준비를 했다.

 

캠프참가학생들이 가장 좋아하는 체육활동은 본교 원어민교사 Samuel Yi의 지도로, padminton, kickball, dodgeball, capture the flag, basketball 게임을 선단체육센터에서 했다.

 

선단초 학생들은 영어로 말하는 경기규칙과 운동용어를 몸으로 익히며 영어를 배우고, 친구들과 어울려 운동을 하면서 우정과 추억을 쌓았다.

 

이번 행사를 통하여 선단초 노경옥 교장은 “영어, 독서, 체육활동을 합친 선단드림캠프활동에 참가한 학생들이 학교에서 제공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했던 시간을 밑거름으로 새 학년을 즐겁게 맞이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