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소식 > 기관/단체/협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읍면동소식
기관/단체/협회
개소 10주년 기념식 및 2018년 사업보고회
기사입력: 2019/01/23 [17:2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포천장애인자립생활센터(센터장 송기태)는 2009년 1월 5일 개소 이래 2019년 현재 10주년 기념행사를 2019년 1월 23일(수) 포천시 여성회관 3층 청청홀에서 14시~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10주년을 기념하여 유공자 표창 및 감사패 전달식을 가지고, 2018년 사업보고 및 10주년의 발자취를 돌아보는 동영상 시청 및 비젼 선포식을 가진 뒤 행운권 추첨으로 푸짐한 경품을 나누는 순서대로 진행되었다.

 

본식에 앞서 송우초등학교 댄스 동아리 아이걸스의 공연에 이어 포천 지역사회 노고지리 동아리의 오카리나 공연, 포천장애인자립생활센터의 직원들과 회원들이 함께 준비한 베리베리 댄스팀의 공연이 이어져 시선을 끌었다.

 

10주년 기념품 후원에는 한국 열린 사이버 대학에서 컴퓨터 이동저장 장치인 USB 350개와 무릅담요 100개를 후원해주었다.   이날 내빈에는 포천시 박윤국 시장을 비롯해 포천시의회 조용춘 의장 및 의원들과 경기도 의회 김우석 의원, 포천시장애인연합회 박제훈 회장님을 비롯 각 기관장 4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었다.

 

송기태 센터장은 "세월이 유수와 같아 10년이라는 시간이 지나 어느덧 10주년 기념식을 하게 되니 감개무량하다. 10년간 저희센터와 함께 동고 동락한 회원여러분 그리고 음으로 양으로 후원해 주신 후원자 여러분께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지난 10년 자립생활 운동을 해왔고 지경을 다졌다고 생각한다. 그동안도 함께했고 앞으로도 여러분과 함께 이뤄나갈 것"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