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소식 > 기관/단체/협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읍면동소식
기관/단체/협회
특전동지회 화요일 사랑의 점심봉사
매주 화요일 청성공원에서 11시30분부터 1시까지
기사입력: 2019/01/16 [10:5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배가 많이 고팠는데 맛있게 잘 먹었다. 날이 춥지만 신읍동에서 청성공원 까지 걸어 왔다.딱히 점심을 해결하기 수월치 않았는데 이렇게 점심을 먹게 되어 정말 다행이다." 며 특전동지회 회원들이 정성껏 만든 육개장과 후식으로 커피한잔을 마시면서 K노인이 말했다.

 

"오늘은 날이 추워  몇 분이나 오실지 모르겠어요. 평소에는 하루에 70명에서 100명 정도가 오시는데" 라며 특전동지회 여성회원이 포천뉴스 기자가 방문하니 뜨거운 육개장을 내놓으며 먹으라고 권한다.

 

포천시 특전동지회(회장 박인희) 회원들은 각자가 모금한 회비로 지난2017년 10월부터 매주 화요일 한 번도 거르지 않고 청송공원에서 포천시민이면 모두에게 점심 봉사를 하고 있다.

 

박헌옥 특전동지회 여성원장은 "특전동지회 회원들의 금전적 도움 없이는 불가능한 일이죠. 또한 점심봉사를 위해 헌신하는 16명의 특전동지회원들의 노력이 있기에 지금 까지 점심 봉사를 할 수 있었다."며  활짝 웃었다.

 

맛있게 점심을 먹고 기자정신을 살려 사진촬영을 하려는데 카메라가 준비 안 되어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고 다음번 카메라를 준비하여 취재를 정식으로 하겠다고 약속을 했다.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박인희 특전사 회장님 김유근 19/02/09 [09:42] 수정 삭제
  박인희 특전사 회장님 넘 넘 좋은일로 큰일봉사를 많이하십니다 언젠가 저도한번 청성공 원으로 가서뵙게습니다 포천시ㅡ가평군 더불어 ㅡ민주당 수석ㅡ부위원장 김유근 메시지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