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방
군장병 자원봉사 활동 실시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기사입력: 2018/12/20 [13:4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사)포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박윤국)에서는 19일 1기갑여단 군장병 자원봉사자 1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어르신 요양시설인 영북면 천사의집에서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군장병 자원봉사활동은 겨울철을 맞아 어르신들이 생활하고 있는 요양시설을 방문하여 어르신들의 신진대사를 돕는 손․발 마사지를 실시하였으며, 크리스마스트리를 함께 만들어보고 수면양말을 선물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1기갑여단 5전차대대 하사 김영훈은 "따스함을 전하는 크리스마스트리를 어르신들과 함께 만들어보니 어릴 적 기억도 나고, 반짝이는 크리스마스트리를 보며 어르신들께서 항상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사)포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이명선 센터장은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활동에 참여해 준 군장병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이번 봉사활동으로 시설 이용 어르신들 모두 따뜻한 분위기에서 생활하시길 바라고 앞으로 군장병과 함께하는 지속적인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꾸준한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감사합니다 천사의집 18/12/23 [02:42] 수정 삭제
  자원봉사센터장님과 직원분들의 배려로 행복한 시간 보냈습니다 듬직한 장병들이 천사의집을 사랑으로 가득채워 주셔서 넘 감사드리며 오래토록 잊지 않겠습니다 새해에 예쁜꽃이 피면 놀러오세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