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제 > 조합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업/경제
조합
포천시산림조합 "제2회 포천시산림조합장기 게이트볼대회 개최"
기사입력: 2018/11/08 [10:4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포천시산림조합은  포천시게이트볼연합회원(참여48개팀, 400여명) 및 지역인사를 모시고 11월 6일 (화) 오전 11시 “포천시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제2회 포천시산림조합장기 게이트볼대회”를 개최하였습니다.

 

개회사에서 남궁종 포천시산림조합장은 2015년 제1회 대회이후 청사신축(16년 11월)등 여러 가지 여건상 개최하지 못하고 2018년에 개최하게 된 것을 송구스럽게 생각하고 바쁘신 데도 불구하고 참석하여주신 박윤국 포천시장님, 조용춘 포천시의회의장님, 이철휘 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장님을 비롯한 여러 기관단체장님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였습니다. 

 

특히 금년은 110년만의 폭염으로 인하여 매우 어려운 한해였으나, 이를 잘 극복할 수 있었던 것은 어르신들의 경험과 참여 덕분이라고 감사의 말씀을 전하였습니다.

 

더욱이 지난날 황폐했던 산림녹화성공은 앞서 이끌어 주신 어르신들의 노고가 있었기에 가능하였으며, 오늘날의 푸르른 산림을 후대에 대대손손 이어줄 수 있도록 포천시산림조합도 그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어서 포천시산림조합 신용사업예수금 1,000억 목표달성을 위해 협조를 당부하셨습니다. 

 

또한 박윤국 포천시장, 조용춘 포천시의회의장등 참석인사들은 개회식이 끝나고 이어진 게이트볼시구에 참석하여 “제2회 포천시산림조합장기 게이트볼 대회”가 성공리에 진행될 수 있도록 든든한 힘을 보태주셨습니다. 

 

이날 대회 시상에서 장려상은 4팀으로 “장암팀”, “영평팀”, “자작팀”, “운산B팀”에게 돌아갔으며, 공동3위 2팀은 “영평C팀”, “냉정팀”, 준우승은 “연곡팀”이 차지하였으며, 대망의 우승은 “영북B팀”이 수상하였습니다.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