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공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육/문화
공연
포천 반월아트홀 'DJ와 함께하는 하모니&클래식'공연 개최
기사입력: 2018/10/30 [14:2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포천 반월아트홀에서는 무료 초청공연 "DJ와 함께하는 하모니&클래식" 공연을 10.31(수) 19:30에 반월아트홀 대극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은 복권기금 문화나눔의 일환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여 전국의 문예회관에서 지역주민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DJ와 함께하는 하모니&클래식' 공연은 DJ와 퓨전 음악 그리고 합창단이 콜라보로 만드는 온몸으로 뛰고 즐기는 음악회로 Vjing의 다이나믹한 영상 퍼포먼스로 신나는 PARTY 공간으로 변신한다. 또한 EDM에서 JAM배틀, 합창곡까지 상상을 초월하는 공연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우수공연을 전석 무료로 진행하여 포천시민의 문화예술의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장애인, 노인, 군부대, 저소득층 등 문화소외계층을 초청하여 상생 발전을 도모하여 포천시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

 

반월아트홀 관계자는 '폭넓은 장르의 음악적 역량으로 우리가 알고 있던 클래식의 새로운 변화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며 '앞으로는 포천시민을 위해 보다 더 다양한 장르의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본 공연에 대한 정보 및 예매 문의는 540 - 6213 ~ 4번(포천 반월아트홀)으로 전화하여 확인 할 수 있다.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