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축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육/문화
축제
포천시, 포도축제 페스티발
'포도여왕 미인대회 및 포천포도 가요제' 나도 포도여왕!
기사입력: 2018/09/06 [17:5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돌아오는 9월12일(수)부터 16일(일), 가산농협, 포천시 사암연합회, 가산농협 포도작목회 주최·주관으로 제1회 포천 농산물 포도축제를 추진할 예정이다.

 

이번 포천 농산물 포도축제에서는 12일(수) 14시부터 다양한 공연 및 18시 이후 각설이 품바 공연이 진행되며, 13일(목)은 13시부터 21시까지 다양한 성인가요 가수들의 축하무 대공연이 이어진다.

 

또한, 14일(금)은 메인공연 16부터 식전행사가 진행되며, 18시부터 22시까지는 '가요TV 프로그램 차오름, 금오정'이 진행하는 '가요플러스' 특집 공개방송이 진행되며, 가수 최석준 외 인기가수들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어, 메인 15일(토)은 12시부터 실력차 가스들의 대향연 '행숙이의 가요드라이브쇼' 특집 공개방송으로 펼쳐지며, 18시부터 22까지 가요TV 한예문의 진행으로 '쥬크박스' 특집 공개방송으로 박진석 외 다수의 인기가수들의 무대로 꾸며진다.

 

마지막, 16일(일)은 12시부터 가요TV 프로그램 '이영재, 유예진'의 진행으로 '스타가요쇼' 공개방송으로 진행되며, 18시부터는 축제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포도여왕 미인대회'와 '포천 포도가요제'가 펼쳐진다.

 

화려한 공연과 더불어 먹거리 장터 및 농산물 포도 직거래 장터, 놀이기구까지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로운 축제가 될 것이다.

 

이번, 축제는 고려불교 문화사업단, 가산농협 포도작목회 베어스타운 축제 추진 위원회가 주최와 후원으로 하고 방송은 가요TV, 종합채널 CBM이 함께 한다.

 

단순 단순한 구매를 넘어 소비자와의 신뢰구축을 통해 포천농산물 및 포도 인지도를 향상 시키고 도·농상생의 한마당을 포천 농산물의 우수성과 관광자원을 알리는 홍보의 장으로 포천시 가산포도의 종합적인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는데 목적이 있다.

 

또한, 포천 우수 농특산물 관련 전시·판매 시식체험 운영 및 관내에서 개최하는 행사로 가산 포도의 우수성을 눈으로 보고, 맛을 느끼며, 함께 즐기는 축제로 거듭나는 대표적인 축제로 자리매김 하고자 한다.  유정연 기자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