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소식 > 기관/단체/협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읍면동소식
기관/단체/협회
북부희망복지센터
아동 가족 봄나들이 지원
꿈품지원사업 참여 아동 가족 봄나들이
기사입력: 2018/05/14 [13:3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포천시북부희망복지센터(센터장 이민건)는 지난 12일 꿈품지원사업 참여 아동과 가족을 대상으로 가족 봄나들이를 진행했다. 꿈품지원사업은 KEB하나은행과 해피빈재단의 지원을 받아 저소득 소외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아동의 꿈개발, 사회성 강화 및 가족기능향상을 목적으로 운영되는 사업이다. 이번 봄나들이는 국민연금공단 포천철원지사의 후원이 더해져 더욱 풍성하게 진행되었다.

 

이번 가족 봄나들이는 가산면 소재 일경농원에서 진행되었으며, 딸기체험과 가족별 딸기잼 만들기를 하며 직접 딴 딸기와 잼을 와플과 함께 시식하며 아동과 가족들이 새로운 추억을 만드는 계기가 마련됐다.

 

가족 봄나들이에 참여한 한 아동의 어머니는 “아침부터 비가 쏟아져 집에 나들이 참여를 포기할까 고민이 되었는데 막상 아이들을 데리고 딸기농장에 오니 맛있는 딸기도 먹고, 잼도 만들어서 집에 가져갈 수 있어 아이들이 아주 좋아했다. 단기방학 중에 아이들과 함께 나갈 기회가 없어 미안한 마음이었는데 이런 기회를 제공해줘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포천시북부희망복지센터는 포천시 북부권역의 정서·문화·교육 등으로 소외된 아동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지역 내 경제적 어려움과 학습 능력, 사회성 부족으로 어려움이 있는 아동의 가정이 있다면 언제든지 031-534-5163∼5, 1577-5129로 연락하면 다양한 서비스에 대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제공부서 : 시민복지과 희망복지팀 ☎ 031) 538-3089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