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레저 > 스포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레저
스포츠
포천시, 제64회
경기도체육대회 출전선수단 결단식 개최
김종천 시장 "반드시 5연패 달성해, 포천의 긍지와 자부심을 갖자"
기사입력: 2018/04/07 [10:5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포천시체육회는 6일 포천종합체육관에서 제64회 경기도체육대회 출전 선수단 결단식을 개최했다.

 

결단식에는 관내 기관 및 단체장, 종목별 선수, 임원, 체육회 이사 등 약 300여명이 참여했다. 행사는 1부 식사, 격려사, 체육회기 전달, 선수대표 선서, 2부 선수단 다과회 등의 순으로 이어졌다.

 

포천시는 이번 경기도체육대회에서 2부 종합 우승을 목표로 21개 종목, 385명(선수 265명, 임원 120명)을 파견한다.

 

포천시체육회장인 김종천 시장은 격려사에서 “우리시에서 참가하는 도민체전은 1,300만 경기도민 모두의 화합과 우리시 브랜드 가치, 체육의 도시 이미지를 한 단계 더 높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므로 꼭 5연패를 달성해 성공적인 대회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매진해 주시기 바라며, 제64회 경기도체육대회 및 제8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에 참가하는 포천시 선수단은 포천을 대표하는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필승의 의지를 다지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포천시체육회 오대근 사무국장은 경과보고에서 제64회 경기도체육대회 구호는 “뛰어라! 양평에서, 열어라! 경기의 꿈”이라며, 대회 표어는 “맑은행복 양평에서, 미래향한 화합체전!”으로 정했다고 밝혔다.

 

오는 4월 26일(목)부터 28일(토)까지 3일간 개최되는 제64회 경기도체육대회의 개회식은 26일 저녁 6시 30분 양평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며, 포천시는 19번째로 입장하게 된다. 폐회식은 28일 오후 5시 물맑은양평체육관에서 열린다. 성화채화 행사는 개막식 2일전인 24일 두물머리 느티나무 쉼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대회는 수원, 고양, 성남, 용인, 부천, 안산, 남양주, 안양, 화성, 평택, 의정부, 시흥, 파주, 김포, 광명, 광주시 등 16개시를 1부로, 양평군을 비롯 군포, 오산, 이천, 양주, 안성, 구리, 포천, 의왕, 하남, 여주, 동두천, 과천, 가평, 연천군 등 15개 시군을 2부로 나누어 경기를 치른다.

 

육상, 수영, 축구, 테니스, 정구, 배구, 탁구, 복싱, 역도, 씨름, 유도, 검도, 궁도, 태권도, 배드민턴, 볼링, 골프, 보디빌딩, 우슈, 사격, 당구 등 21개 정식종목과 농구, 레슬링, 바둑 등 3개 시범종목 등 24개 종목에서 선수들은 각 시군의 명예를 걸고 최선을 다하여 선전하게 된다.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사전경기로 열리는 역도대회에서 포천시는 6개 체급 모두에서 1위를 차지하며 무난히 종합우승을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제63회 경기도체육대회에서 포천시는 2부 1위의 성적을 거두며 4연패를 달성했고, 2위는 양주시, 3위는 이천시가 차지했다.

 

양상현 기자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실망입니다. 최 아무개 18/04/08 [13:45] 수정 삭제
  체전 참가선수임원은 전원 정치인들인가? 선면면히 전부가 후본자들얼굴만 나온고 사신이 나오야 할당사자 선수들의 얼굴은 어찌된일인가요?주먹쥐고 파이팅하는모습 마이크잡고 한마디 하는인물들 정작선수들은 공연모습관람하는 등판만 나왔내요 허기 선수들 등판 볼만하지요, 이걸 기사라고 실었다니 포천뉴스 독자로서 실망이큼니다. 최대표님 이러면 독자들이 뭐라 안그래요 ?
ㅋㅋ 시민 18/04/08 [15:16] 수정 삭제
  그러게....정치인들 얼굴뿐이네ㅎ
생각들이 그모양이니 포천은 18/04/08 [17:59] 수정 삭제
  생각하는 꼬라지들 하고는! 좀 긍정적으로 생각들해라 필요할땐 정치인들 찾아서 뭐든 해달랠땐 언제고 매번 비토나하고 그러니까 되는일들이 없는거야. 참 한심해서리 ㅉㅉ
못 나가지구는 반월성 18/04/09 [10:16] 수정 삭제
  어느정치인께서 댓글을 오리셧는지는 모르겠는데 참 한심한 작자군 그럼 왜 포천시민의 염원인 전철은 왜? 석탄발전소는 왜? 사격장은 왜? 한심한것은 그대일세 그런 조두 로서 뭔 정치를 하려나 직업이 없어서 급여가 탐이나서 그대는 포천이라는 닉네임도 부끄럽게 생각해야 포천이 제대로 될것일세 온세상이변하니 별소리들이 다나오는구나 글구 정치인 정치인 하지마소 정치인 얼굴에 뭣 칠하겠오.
정치인들에 가려진 서포터즈 서포터즈 18/04/10 [11:03] 수정 삭제
  시장님은 서포터즈에 대해 홀대하는 부분이 있는거 같아요.
단체장들도 다 바쁜 사람들인데, 종목별 후원도 하고 심지어 경기관람을 위해 시간을 내어 응원도 먼길 마다않고 나갑니다.
두루두루 살펴주시고 격려도 아끼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전 시장은 감사패도 마련하더만 .... 뭐 받으려고 하는 일은 아니지만...
포천시 선수단 건승을 빌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