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국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치
국회
박종희 경기도지사 예비후보
포천 뚝심으로 박종희가 뜁니다
기사입력: 2018/03/10 [12:0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10일 박종희 경기도지사 예비후보가 포천시청에서 수원 경기도청 까지 3일에 거쳐 ‘포천 촌놈 뚝심으로 수원까지 3백리 고난의 길을 달린다’를 많은 시민들로부터 갈채를 받으며 시작했다.

    

박종희 예비후보는 포천 영북 출신으로 ‘포천 출신으로서의 초심을 잃지 않고 소외되고 가난한 경기북부의 어려움을 가슴속에 안고 경기도 수원 까지 달린다.’며 출정식을 거행했다

    

박종희 예비후보는 이번 거행하는 고난의 달리기에 대해 4가지 이유를 들며 첫 번째 “보수와 대한민국이 안보와 경제에 있어 많은 어려움이 있다 며 난국을 어떻게 풀어갈지 달리면서 해법을 생각 하겠다.”고 밝혔다.

    

박 예비후보는 두 번 째로 보수가 어려움에 처한 원인에 자신도 기여를 했다며 동아일보 기자와 국회의원으로 살아온 정치 역경을 참회하고 반성하는 처절한 고난의 달리기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세 번째로 청정 지역 포천에 석탄발전소가 생겼으며 교통의 발달이 과거에 비해 열악하게 되어 마음이 아팠다며 고난의 달리기를 통해 온 몸으로 체득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네 번 째로 ‘퍼주기식 복지’보다 사회체육 활성화가 질 놓은 복지이며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달리기, 축구, 트래킹, 등산 등 사회체육을 활성화시켜 경기도가 사회체육의 메카로 만들겠다는 의지를 발현하는 의지의 달리기가 될 것이라며 달리기의 의미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이번 달리기는 수원사랑마라톤동호회 회원 및 여러 동호인들과 박종희 예비후보와 뜻을 같이하는 사람들이 동참하게 되었다.

    

포천시청에서 시작된 마라톤은 10일 구리시청. 11일 용인수지구청, 12일 오후 경기도청에  도착하여 경기도청직원노조와 4차산업혁명을 맞아 블록체인으로 인한 행정변화 및 공무원 조직의 슬림화, 경기도 미래 비젼에 대한주제로 간담회를 개최한다.

    

‘중간에 힘이 들면 걷고 걷다가 쓰러지면 기어서라도 포천 촌놈의 뚝심으로 경기도청에 완주하겠다.’ 며 마라톤을 시작했다. 고정숙 기자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쇼쇼쇼 쇼타임 18/03/10 [13:11] 수정 삭제
  별 생쑈를 다한다. 지난번에 양기자가 쓴 출마기자회견 기사를 보면 얼떨결에 출마했다고 말하더만 이번에도 얼떨결에 뛰나보지? 그나저나 이렇게까지 포천뉴스가 박종희를 띄워주는것 보면 도지사는 남경필이 아니라 박종희를 민다는 얘기고, 결국 자유한국당을 민다는 얘긴데 그럼 자유한국당 김영우 국회의원을 까대는 이유는 뭐냐? 시장후보는 시민들이 별로 탐탁해 하지도 않는 박윤국이 밀고, 지역위원장은 또 이철휘 만세나 부르고 참 알다가도 모를 포천뉴스...니들은 정체성이 뭐냐?
돈때문야 ?돈때문이야? 18/03/10 [17:35] 수정 삭제
  돈때문이야 ?돈때문이야 ? 차두리야?
한마디 윤아무개 18/03/10 [19:07] 수정 삭제
  Where there is a will. there is a way.
경기도지사 출마가 목적이 아니지 시나리오 18/03/10 [23:34] 수정 삭제
  담번 국회의원 선거가 목적 수원에서 친박계라 희망 없으니까 포천으로
댓글 금지 에라이 18/03/11 [13:22] 수정 삭제
  이런 기사에 댓글 쓰지 맙시다. 무플이 답이오. 이대표가 댓글보고 어떤 반응일까? 서너명이 이름 바꿔가며 쓰는 글을 보면서 뭘 생각할까? 반응하면 재미있어하는게 사람의 심리죠. 글구 애들한테 뭔 정체성을 묻습니까?
.................. 이건뭐니 18/03/11 [18:49] 수정 삭제
  ...................
냉무 그러게 18/03/11 [23:42] 수정 삭제
  !!!!!!!!!!!!!!!!!!!!!!!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