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정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치
정치
'시민이 먼저다' 더불어민주당 연제창 시의원 예비후보
전 서장원시장 주민소환 운동본부 상황실장
기사입력: 2018/03/07 [09:2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연제창(44ㆍ더불어민주당) 전 서장원포천시장 주민소환운동본부 상황실장이 6일 포천시선관위 예비등록을 하고 새롭게 지정예정인 포천시의원 가선거구(포천동,선단동,군내면,신북면, 창수면, 영중면, 영북면, 관인면) 출마를 선언했다.

 

연제창 예비후보는 “시민이 먼저다. 시의원 본연의 의무에 충실하여 시민들께 행복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진실된 마음으로 시민들께 다가가는 시의원이 되겠습니다"며 출사표를 던졌다.

 

그는 포천 토박이로서 포천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열정을 다할것을 다짐하며  가족이 행복해서 포천시민이 행복한 '행복도시 포천시'를 만들어 나갈 것을 다짐했다.

정증규 기자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얼굴도 넙적한게 포천을 담을수 있겠어 브래드파토 18/03/16 [08:23] 수정 삭제
  더듬어 민주당에서 낸 인물중에 젤났다~ 얼굴상이 넙적해서 시민을 포괄해서 잘 담을 상이야~ 부디 당선되면 포천시민을 위해 열심히 일해주게~ 다른 시의원들처럼 이권개입하지말고 오래가서 시장한번 해보시게
가족이행복해야 시민이행복하다? 시민???? 폭행전과는?? 내려와 18/04/02 [21:40] 수정 삭제
  폭행전과있는데 무슨 시를 대표하겠다는건가? 겉보기 보여주기식 아닌가? 내려와요 .전과3범은 생각해도 아니지않나? 피해자생각은안하시나? 왜나가요? 진짜 내려와요 전 과 3 범 시의원? 우숩게보지마세요! 아무나나가는거 아닙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