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소식 > 읍면동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읍면동소식
읍면동
포천시민과 함께 하는 불교사암연합회
제16대 고려사 정화 스님 취임
기사입력: 2018/02/08 [16:4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사람의 삶은 고단하고 괴롭다. 세상 최고의 행복도 잠시일 뿐 절대로 채워지지 않는 2%의 고독과 외로움을 채우기 위하여 평생을 몸부림친다.

 

유한한 삶을 사는 사람들은 무한한 진리의 세계 즉 종교를 받아들이며 마음의 평화와 죄책감으로부터 벗어나 안정을 찾는다.

 

포천불교사암연합회는 지난 27일 화현면에 위치한 도성사에서 정기총회를 통해 제15대 불교사암연합회 향적사 해공 스님의 이임과 제16대 불교사암연합회 회장으로 고려사 정화스님의 취임이 결정되어 오는3월 3일 여성회관에서 이.취임식이 진행 될 예정이다.

 

특히 포천불교사암연회는 지난 2017년 12월 17일 ‘포천시민을 위한 자비나눔 송년음악회’를 개최하여 모범소년, 소녀가장, 독거노인을 돕기 위한 한마음 대축제를 열어 시민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포천불교사암연합회는 이에 머물지 않고 오는 4월 27일부터 29일 까지 물골 등불축제를 열어 관광객 유치와 지역민 화합을 위한 특색 있는 축제를 개최하여 포천시민과 함께하는 명실 공히 품격 있는 지역축제를 만들기 위하여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종교는 인간생활에 긍정적인 영향과 부정적인 영향을 모두 미칠 수 있으나 포천시 불교사암연합회는 탈종교의 마음으로 포천시민을 위한 스님들의 염원으로 포천 시민을 위한 자비를 나누기 위하여 매진하고 있다. 고정숙 기자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