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소식 > 읍면동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읍면동소식
읍면동
이동면, 독거어르신 및 산골마을주민 생수 지원
기사입력: 2018/02/07 [12:4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이동면(면장 이한원)은 지난 6일 관내 생수업체 ㈜풀무원샘물과 한국청정음료로부터 생수 3톤(1800병)을 지원받아 지속되는 한파로 식수사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독거어르신과 산골마을주민에게 생수를 지원했다.

 

이날 이한원 면장은 한파로 인해 수도가 꽁꽁 얼어붙어 식수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어르신가구를 방문해 생수 및 쌀을 전달하며 생활실태를 파악하고 어르신에게 설맞이 안부 인사를 전하는 등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하기도 했다.

 

생수 3톤은 관내 4개리(장암리, 도평리, 연곡리, 노곡리) 식수조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어르신 및 산골마을주민 총 60가구에 전달했다.

 

이한원 면장은 “한파 추위속에서 식수로 매우 불편하게 지내시는 독거어르신과 산골마을 주민들에게 생명의 근원인 생수를 전달해 편하고 따뜻하게 지낼 수 있게 되어 뿌듯하다”며, “어려운 주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주민불편사항을 우선적으로 해결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감사 면민 18/02/08 [09:32] 수정 삭제
  올해는 유난히도 추운날이 많아 생활불편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을 보내주심에 생수지원한 업체와 면장님께 면민으로서 감사를 드립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