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포천청년회, 지역사회발전 위해 봉사
기사입력: 2018/02/04 [14:2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포천청년회는 4일 회원 80여명이 모은 성금 300만원을 불우이웃에 전달하기 위하여 포천동사무소에서 회원과 고문 20여명이 모인 가운데 전달식을 진행했다.

    

포천청년회는 박수종 회장과 최종훈 사무국장등 회원들이 단합하여 봉사를 통해 포천발전을 도모하고 회원 간 친목을 다져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최종훈 사무국장은 “포천청년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이 포천의 불우한 이웃의 마음에 전달되어 따뜻한 겨울을 나고 다가오는 설 명절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헌국 포천동장은 “포천동은 인구 1만9000명 중 어려운 이웃이 5천명에 달하는 인구 대비 불우한 이웃이 많이 있어 항상 도움의 손길이 필요 한 곳인데 포천청년회에서 명절을 앞두고 성금을 전달해주어 감사하다.”며 소중히 전달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최진욱 고문은 ”포천청년회 불우이웃돕기 성금이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봉사활동과 함께 포천발전을 위해 화합하는 단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포천청년회는 포천의 젊고 패기 넘치는 70여명의 회원과 이강림 전 도의원, 양기원 축협조합장, 김준한 법무사, 양호식 법무사, 강명호 축구협회장, 채장병 대우상사대표, 최진욱 청년유도회수석부회장, 김상조 대우상사 부회장, 이한면 정우식품 대표, 조문행 한강개발 대표, 등 10명의 고문으로 구성되어 포천지역발전에 이바지하는 단체다. 고정숙 기자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포천동?? 포천? 18/02/05 [12:42] 수정 삭제
  기사내용은 포천동 인듯 한데 기사 타이틀과 내용 일부에서 포천시 를 연상케 하는 기사내요^^ 실수인지 고의인지.... 후훗~! 암튼 좋은일 이네요!
가운데사진은..... 가운데 18/02/13 [07:15] 수정 삭제
  포천동장님과 임하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