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육/문화
포천시 삼육법인 산하 5개 기관 추석맞이 情 나눔 행사
포천 지역주민에게 정성가득 선물상자 전달
기사입력: 2017/09/28 [16:2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포천 지역 내 사회복지법인 삼육재단 수탁 사회복지기관인 5개 기관 포천종합사회복지관, 포천시노인복지관(관장 이종범), 포천시남부희망복지센터(센터장 민현미), 포천시중부희망복지센터(센터장 김재희), 포천지역자활센터(센터장 오성)은 9월 28일(목) 추석 명절을 맞이해 연합 추석맞이 情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포천 지역 내 독거어르신, 조손가족, 저소득 가구 등 640명의 지역주민에게 명절음식과 선물을 담은 상자를 나누는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는 소외되기 쉬운 지역주민의 안전 모니터링과 정서적 지지의 기회가 되기도 하였다.

    

포천우체국, JCI포천청년의회소, 나들목봉사단,장애아동 부모회 도담도담, 태사모, 노인기본돌봄서비스 생활관리사, 생명사랑지원단, 동포천로터리클럽 등 자원봉사자들이 전달식에 참여해 지역주민을 위하여 뜻을 모았다.

    

선물상자를 받으신 이용자분은 “긴 추석연휴에 어디 갈 곳도 없어서 걱정이었는데 이렇게나 큰 선물상자를 가지고 찾아와줘서 고마워요.”라며 봉사해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소감을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포천우체국, K water 한탄강댐관리단, (주)제일스티로폼, 산과들에, 꽃샘식품, 삼육두유,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포.프.리[모꼬지 가든, 쁘띠 라인, 명물 유통, 비욘드(이마트 포천점), 솔광고기획, ㈜푸른 건설, 서울 보증 보험(포천점), 신일 세차장, 이석 건축], 한성식품, 에스케이니트, 한국주택금융공사 서울북부지점, 기아자동차 포천지점, 성진한과, 천안 삼육식품, 삼육두유강북동총판, 이마트 포천점, 사과깡패, 아셀떡, 블루밀(대표하월영) 강동퓨어푸드(대표 윤성민) (주)평안산업(대표곽재흥) 등 지역 내외의 다양한 구성원이 포천지역주민에게 따뜻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선물하였다.

    

또한, 추석맞이 情 나눔 행사를 주관한 포천종합사회복지관, 포천시노인복지관, 포천시남부희망복지센터, 포천시중부희망복지센터에서는 포천 내 위기가구 및 취약계층 지원과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 및 지역사회 구성원의 나눔 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