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의회 > 자치행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행정/의회
자치행정
소셜커머스 티몬과 함께하는
포천여행 온라인 특별기획전 개최
기사입력: 2017/09/18 [13:2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포천시(시장 김종천)는 소셜커머스 ㈜티몬과 손잡고 포천 관광, 숙박, 레저상품홍보 및 온라인 판로지원 사업을 통한 관광산업 발전을 위해 ‘포천여행 온라인 특별 기획전’을 지난 15일부터 10월 15일까지 한 달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티몬과 함께하는 포천여행 온라인 특별기획전’은 젊은 연령층 소비패턴분석에 따라 모바일 쇼핑 선호도가 가장 높은 온라인 플랫폼인 소셜커머스 매체 중 티몬 국내여행(내륙여행)탭에서 진행된다.

    

오는 가을여행주간 및 10월 추석연휴(최장 10일)을 맞이해 내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 개최된 이번 온라인 기획전에서는 산정호수 억새꽃 투어를 비롯한 다양한 버스투어 상품, 베어스타운 숙박권, 허브아일랜드 셔틀버스, 캠핑 및 펜션이용권 등이 티몬가로 판매되어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유우형 관광테마조성과장은 “최근 소비 트렌드에 따른 수요자 중심의 온라인 마켓 플랫폼 구축은 내수관광 활성화를 위해 꼭 필요한 마케팅이며 동 기간 경기도 여행상품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경기그랜드세일’(주관 경기관광공사) 티몬 동시 개최를 통한 홍보마케팅 시너지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