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기사 > 기업/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영상기사
기업/경제
포천시산림조합, 예초기 보상판매
산림경영지도의 날을 맞아 조합원들에게 예초기 보상판매, 큰 호응 보여...
기사입력: 2015/09/18 [12:3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천뉴스

 

▲     ©포천뉴스

 

▲     ©포천뉴스

 

▲     ©포천뉴스

 

포천시산림조합(조합장 남궁 종)은 산림경영지도의 날을 맞아 9월 17일~18일 2일동안 포천시산림조합 나무시장(포천시 신읍동 404-4)에서 예초기 생산업체인 ㈜빨리퍼 고려B&C와 업무 제휴하여 사용 불가능한 구형예초기를 저렴한 가격에 신형예초기로  보상판매와 예초기 사용법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많은 조합원들의 방문과 문의가 이어졌으며, 특히 예초기에 부착하여 작업을 할 수 있는 양수기, 분무기, 톱, 등 다양한 부속으로 조합원들로 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남궁 종 조합장은 “이번 행사는 산림조합 산림경영 지도의 날을 맞아 시행하게 되었으며  가을철 묘지 관리 및 농작물 수확에 필요한 농기계 등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고 노후 된 예초기에 대해서 추석명절 및 벌초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집에 작동이 안 되는 구형예초기를 신형예초기를 보상 판매하는 조합원 환원 사업을 추진하게 됐었다.” 며 “조합원들의 가계부담을 덜어드리고 조합원들을 직접 만나 산림경영을 함에 있어 애로사항이나 문의사항에 대하여 적극적인 기술 지도를 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포천시산림조합 관계자는 “앞으로도 산을 가꾸고 경영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여 조합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활발한 산림경영지도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일우 기자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